|4593|2 손가락수포 오늘자 최신정보는 여기에
Qna
    손가락수포
  • 손가락지문잇는쪽에 쪼그마한물집같은게굉장히많이생깁니다... 병원에서 뭐라고 진단하고 치료를 했는지 모르겠지만 안에 작게 생기는 수포나 각질 느낌이 무좀같네요. 손에도 무좀이 생깁니다. 피부과 가셔서 제대로 진단받으시고...
  • 손가락 수포?
  • 여름철 되면 사진처럼 손가락 끝쪽에 아주 작은 물집(?)이 생겨요. 주로 오른쪽 검지에 생기고, 다른 손가락엔 간혹... 반복되던게 두달만에 완전히 정상으로 돌아왔습니다. 손으로 수포를 터트리다가 발을 만지면 발로도 번지니 주의하세요.
  • 끄아악!!!!!!손가락수포?때문에미칠거같아요!!!ㅜㅜ
  • 악!!!!!!!손가락에 수포가생기는대 이놈은 계절이바뀔때마다 심하개일어나내요 ㅜ,ㅜ 좁쌀 크기만한개 손가락 여기저기생기다 좀심하면 합체?라고해야하나...수포가막뭉처서뭉태기로변할때도있고.... 터트리면물이나오고...특히...
  • 손가락수포
  • 손가락에 수포같은게올라와요 가렵기도하고ㅠㅠ이게뭔가요??? 피부과가야하나요 사진으로 봤을때, 손발에 생기는 아토피인 한포진인듯 합니다. http://www.dermnetnz.org/dermatitis/pompholyx.html 한포진은 좁쌀만한 수포가 생기고 가려움증이...
  • 손가락수포같은게 생겼어요
  • ... 변화나 스트레스 등 내적인 요인에 의해 발생하는 경우가 많으므로 관리를 해주면서 규칙적으로 생활하고 운동하고 식사하면서 면역력을 높여, 몸의 자연치유력을 높이려는 노력이 치료에 보다 도움이 될겁니다. 손가락 사마귀 같습니다
블로그
    #손가락#수포# 났어요
  • ... 손가락 수포의 원인은 아무래도 알레르기, 피부병, 염증 같은 그러한 질환 등이 주된 이유로 볼 수 있습니다. 그럴 때에는 병원으로 가서 검사를 빨리 받아 보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여겨집니다. 감사합니다.
  • 손가락 수포
  • 제가 일주일전부터 새끼손가락에만 사진처럼 조그만 물집?수포같은게 생겼습니다 제가 아르바이트 때메 맨날 뜨거운물로 설거지를하는데 그거때메그런건가 싶어서질문드립니다. 정확히 어떤증상인지 알려주세요 치료법도 알려주시면...
  • 손가락 수포,가려움
  • 어렸을때부터 요리를하던 여자사람입니다 언제부터인지 양손두번째손가락과 왼쪽네번째손가락에 자잘한 수포가생기면서 가렵고그러더라구요. 유명하다는 피부과찾아가서 약을발라도 그대로에요 ㅠㅠ 잠깐 사무직하는동안에 정상으로...
  • 손가락수포? 같은게 났습니다
  • 손가락에 수포? 같은게 났습니다. 사진으로는 잘 안보이 실탠대 약간 물집? 같이 오돌토돌하게 올라와있는 상태입니다. 이거 대체 무엇인가요 ㅠㅠㅠㅠ 한포진쯤으로 보이네요.., 한포진 이미지 한포진은 쉽게 생각하면 손발에 생기는...
  • 손가락수포?????
  • 안녕하세요 손가락수포가 맞는지 알고 싶습니다. 이게 손가락수포면 어떻게 치료 해야 할까요??? 질문하신 손가락수포등 피부질환을 치료 하고 있는 한의원 입니다. 설명에 앞서서 손가락수포는 집에서 치료 할 수 있는 피부질환이...
뉴스 브리핑
    손가락 수포인가요?
  • ... 부터 가운데손가락이 조금 따가워서 봤는데 오돌토돌하게 뭐가 올라왔는데 피부과 가봐야되나요? 이거... 손가락에 약간의 통증을 동반한 피부 증상으로 문의주셨네요. 사진으로 정확한 진단이 매우 어렵네요. 한포진은 작은 물집과...
  • 손가락수포
  • 처음에가렵고 부어서 모기물린줄알고 계속 긁었는데 작은수포가 올라왔어요. 인터넷에 검색해보니까 한포진인가??난치병이라고 하던데 맞나요?? 이런증상이 다 한포진은아니죠??ㅜㅜ 인터넷에나온 한포진 사진처럼 심하지도 않은데..........
  • 손가락수포??(내공100)
  • 손가락에 한달 전쯤에 갑자기 이런게 생겼거든요ㅜㅜ 사진상으로는 그냥 저렇게 보이는데 실제로는 아주조금 울퉁불퉁해요! 뭐지 그 수포라고하나요? 그런거 같기도 하고 근데 엄청 작아요 터뜨리지도 않을거지만 터뜨릴만한 크기도...
  • 손가락 수포,,고름,,어쩜 좋나요?
  • ... 아무리 피부병은 약이 없다고는 해도 없어질 날이 없으니 힘드네요 점점 심해질 때마다 영역을 확장하는거 같아서 무섭기도 하고 다른 손가락으로 전염될까..싶네요 어쩌는게 좋을까요? 한포진은 손발에 생기는 아토피라고...
  • 손가락수포? 오돌토돌?
  • ... 한포진 이미지 비교 대표적 증상은 투명하고 가려운 수포가 손 발바닥이나 손가락에 나타나 서서히 피부로 상승하여 터지고 피부가 벗겨지고 심하면 갈라짐이 나타났다 아물면 다른 부위에 나타나 반복하여 악화와 호전이 반복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