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773|2 일본1박2일여행 오늘자 최신정보는 여기에
Qna
    일본 1박2일 여행가려고 하는대요
  • 엄마 저 여동생 이렇게 여자들만 가는 여행으로 다 일을 해서 연차쓰고 평일 1박2일로 가려고 합니다 저렴하게 나온... 차라리 오사카에 가셔서 일본을 잠시 느끼는게 좋을듯해요. 1박이면 대한민국 온천하기도 빡빡한 시간일듯 합니다....
  • 도쿄 1박2일 자유여행코스 추천이요ㅠㅠ
  • ... 일본여행이라곤 모두 패키지로 다녀와서 자유로는 한번도 가본 1인입니다. 특히 도쿄는 처음입니다. 즉흥적으로... 1박2일코스에서는 완전 무리이겠죠??ㅜㅜ(참고로 놀이기구는 전혀 안 타고 입장만 해서 구경만 할 예정입니다) 3....
  • 1박2일 부산 여행코스 ㅠㅠ
  • ... 부산여행 1박2일 즐기기 추천일정 으로는 ... 1일차는 태종대와 영도다리 도개, 자갈치, 남포동, 광복동 에서 먹거리... 과 일본 후쿠오카를 오고가는 쾌속선 코비호, 미래젵 등등... 시내구역 풍경들 및 부산의 SKY LINE을 한눈에...
  • 일본으로 1박2일여행을 가려하면..
  • 일본으로 1박 2일 여행을 하려고하는데요.. 돼도록이면 도교에서 관광을 하려하는데.. 관광일정좀..잡아주세요... 출발은 인천공항입니다.. 시간이 많이 없으신가봐요? 근데 도쿄는요 1박2일로는 정말 제대로 볼수가 없거든요..시간이...
  • 일본1박2일 후쿠오카여행
  • ... 자유여행이라 아무것도 모르니까 답답합니다 일본은 처음이라서 어디를 가야될지를 모르겠습니다 짧다만 짧은 1박2일이지만 관광지 추천부탁드립니다 참고로 후쿠오카돔은 꼭 한번가보고싶습니다 야구시즌이 아닌데 입장...
블로그
    고수님들 일본오사카 1박2일 여행일정 조언부탁합니다^^
  • 일본오사카 여행일정 조언부탁합니다~~ 1박2일 일정이며 출발은 인천에서 아침9시~ 도착은 다음날 저녁 9시40분입니다. 혼자서 인터넷보고 꽉찬일정 준비중인데 생각보다 어렵네요. 참고로, 숙소는 도돈보리 근처에있는 '오사카...
  • 2010년 7월 3일 부산에 일본 후쿠오카 여행 1박2일
  • ... 일본에도 찜질방이 있다면 좋을텐데) <중요질문은 차편과 숙박, 그리고 현지에서의 이동!!> 경비가 부족하니까... 후쿠오카의 어디를 갈지 모르겠지만, 입장료가 있는 곳은 대표적으로 타워이니 30만원이라면 1박 2일 여행은...
  • 일본 1박2일 여행지 및 여행비용 문의
  • ... 보통 일본여행 하루경비 10만원정도 잡구요 적게 사용하려면 적게두 가능하겠죠 교통편은 일정이 나와야 교통패스등을 준비하실수 있어요 당일치기나 1박2일은 항공권가격 생각하면 아깝지 않을까요? 아님 가을쯤을 예상하구 각...
  • 후쿠오카 1박2일 여행일정 문의드립니다.
  • 2박3일 여행을 1박2일로 바꾸게 된 이번 12월 여행입니다. 후쿠오카에서 와이프와 함께 시간을 보내고 올 계획인데 전혀 아는것이 없습니다ㅜㅜ 일본 도착은 12시 정도이고 한국으로 돌아올 비행기는 12시 입니다....
  • 일본 1박 2일 여행계획인데 오사카 주유패스는 1일권이...
  • ... 정 1박 2일로 가고 싶다면 국내여행이 나아요...정말입니다..... 다만 선생님이 미국,호주,유럽->일본경유->한국으로 들어 오는데 일본내에서 1박2일 지내게 된다면 모르겠지만 그게 아닌듯 싶구요... 지역마다 다 틀리기 때문에 정확한...
뉴스 브리핑
    일본 1박2일 여행비용
  • 10월에 일본 가려고 하는데 1. 비행기값은?왕복 2.숙박비용은? 3.식비는!? 4.일본가서 한국에 사와도되는것들.갯수제한 있나요?! 5.일본어 못하는데 번역은 어떻게하죠?ㅠ 6.카드로 쓰나요? 아님 은행에서 일본돈으로 바꿔가나요? 123...
  • 포항 1박2일 평일 여행~ 코스부탁드립니다
  • 여긴 경남 김해구요 기념일이라 와이프랑 둘이 평일 자차 포항 1박2일 여행을 하고자 합니다 당일 아침 일찍~오전... 나중에요~ 하고 지나치고 근대역사거리 (일본 건축물 조금하고 일제치하에 분위기가 조금 남아있습니다) 살짝 보시고...
  • 일본후쿠오카 1박2일';;첫여행일정
  • 후쿠오카로 1박2일 여행가는대요 일본도착하면 17시고 그다음날 17시에 비행기타야됩니다 . 일단 호텔은 야후돔 옆에 잡았고요 첫날은 야구보느라 안되고 그다음날 아침부터 ,.,, 어떻게 해야 재밋게 구경하고 갈수있을까요...
  • 일본여행 1박2일 코스장소 추천좀!
  • 친구랑 이번 겨울에 일본으로 여행갈껀데요 1박2일정도로 갈꺼거든요 근대 둘다 일본어를 잘못해요 ..그냥 전자사전 ㅋㅋ가저갈껀데 낄낄 제가 질문할꺼는요 1. 추천할만한 여행지 2. 배값 비행기값 왕복! 3. 여행경비정도...
  • 7월 도쿄 1박2일 여행 스케줄 부탁드립니다. [내공30검]
  • 7월 16일 오전 7시 55분 인천 출발 7월 17일 오후 6시 50분 나리타 출발 숙소는 컴포트 호텔 도쿄 기요스미 시라카와 1박 2일 스케줄 제대로 한번 부탁드리겠습니다. 그동안 혼자서 일본 여행은 몇번 다녀왔지만 여자친구와 가는건...